Warhammer 40,000: Darktide - Imperial Edition Cosmetics
Warhammer 40,000: Darktide - Imperial Edition을 구매하고 다음을 받으세요. - Loyalist Pack: 4개의 고유 클래스 의상, 8개의 무기 스킨 패턴, 1개의 머리 장비 세트, 오그린 바디 타투로 이교도를 멋지게 정화하세요. - Mortis Veteran 초상화 액자: 죽은 테르티움 하이브의 수호자들을 기리는 초상화 액자입니다. - Caducades Backpack: 인간 캐릭터용 꾸미기 백팩입니다. 카디아의 죽은 부대원에게서 회수한 이 백팩은 계속 살아남아 싸우는 자들을 위해 개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