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packing 언패킹
Unpacking은 상자에서 짐을 꺼내 새집에 맞게 배치하는 친숙한 체험에 대한 명상적 게임입니다. 게임의 일부인 블록 맞추기 게임과 집 꾸미기를 하는 동안, 푸는 짐에 닮긴 삶의 실마리를 찾아가며 만족할 만한 생활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여덟 집으로 이사를 하는 동안, 만나 적 없는 캐릭터와 들어본 적 없는 이야기에 친밀감을 느낄 기회가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