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ing Mars: Below and Beyond
식민시대가 막을 내리고 탐험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제 막 화성의 표면에 발을 내디뎠으니, 더 깊이, 더 멀리 나아가세요! 주요 특징 탐험도 기지 건설부터 - 표면 아래 동굴과 용암굴까지 거주지를 확장하세요. 플레이어는 기존의 건물이나 지하 전용 건물을 사용해 탐험 기지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확장하세요. 곳곳에 도사리는 붕괴의 위험이 모든 것을 먼지로 돌려놓을 수 있습니다. 자원 캐기 - 플레이어는 이제 지표면 아래나 붉은 행성 바깥에서 자원을 캘 수 있습니다. 특별한 로켓 추진식 건물을 건설해 지나가는 소행성에서 독특한 광물, 데이터 샘플 등의 자원을 캐세요. 너무 오래 머물지는 마세요. 소행성이 모든 것을 싣고 날아가 버릴 테니까요! 여러 갈래의 길 - 정찰 및 확장 연구 트리는 새로운 건물, 탈것, 업그레이드, 지역을 잠금 해제합니다. 소행성 캐기와 터널 거주지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