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ge X 팩 -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독점 Siege X 팩과 함께 Siege X를 맞이할 준비를 하십시오. 이 프리미엄 번들은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지켜보았다는 인정의 증표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기간 한정 상품에는 2,670 R6 크레딧, Thermite와 Osa의 556xi 돌격 소총용 독점 애니메이션 무기 스킨, 명단을 확장할 강력한 대원 12명이 들어있으며, 구매 시 Siege X 배지가 잠금 해제됩니다. 여기에 더해, Siege X가 출시되면 Ash 독점 전설 번들과 Siege X 부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놓치지 마십시오 ¬ 지금 구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