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4
<예약 특전> ・아타셰케이스: '골드' ・장식: '권총 탄약' ※이 상품이 포함된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십시오. 죽음을 피하고, 쓰러트리는 쾌감. 전례 없는 생물 재해 "라쿤 사건"으로부터 6년― 대통령 직속 요원이 된 레온 S. 케네디에게 주어진, 유괴된 대통령 영애의 구출 임무. "광기"에 지배된 마을에 발을 들이게 된 레온은… 생과 사, 공포와 카타르시스가 교차되는 가혹한 구출극의 막이 지금 열립니다. 직감적인 조작과 최신 그래픽, 재구성된 스토리와 함께 다시 살아나는 서바이벌 호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