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OPATH TRAVELER II
【상품 소개】 2018년 발매 후, 전 세계 출하 및 다운로드 300만 장을 돌파한 「옥토패스 트래블러」의 시리즈 완전 신작 RPG. 도트 그래픽과 3D CG를 융합한 「HD-2D」 그래픽이 한층 더 진화한 모습을 선보인다. “솔리스티아”라 불리는 새로운 대지에서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8명이 여행을 시작한다. 어디로 갈 것인가, 무얼 할 것인가, 그리고 어떤 이야기의 주인공이 될 것인가 모든 것은 당신의 선택에 달렸다. 여행을 떠나자. 당신만의 이야기로…… 【게임의 특징】 ⑴ 태어난 곳도 여행하는 목적도 그리고 특기도 각기 다른 새로운 8명의 여행자 중에서 1명을 주인공으로 선택 후 모험을 떠나자. ⑵ 도트 그래픽과 3D CG를 융합한 「HD-2D」 그래픽이 한층 더 진화한 모습을 선보인다. ⑶ 이야기의 무대는 바다를 사이에 두고 동서로 다양한 문화가 펼쳐지며 새 시대의 산업이 꽃피는 대지 “솔리스티아”. 낮과 밤에 따라 모습이 달라지는 이 세계를 방방곡곡 샅샅이 탐험하자. ⑷ 주인공마다 가진 특별한 액션 「필드 커맨드」로 마을 사람과 배틀을 펼치거나 함께 여행하며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다. 어디로 갈 것인가, 무얼 할 것인가…… 모든 것은 당신의 선택에 달렸다. ⑸ 배틀 잡과 어빌리티를 조합하여 원하는 대로 캐릭터를 육성하고 브레이크&부스트를 사용하는 통쾌한 전략 배틀을 이번 작품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시스템도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