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5 프로 패스: 시즌 5
NBA 2K25 프로 패스: 시즌 5에서 한 차원 더 높은 수준의 MyCAREER와 MyTEAM을 경험해 보세요. 프로 패스를 사용하면 레벨 40을 향해 올라가는 동안 시즌 전반에 걸쳐 최대 55,000 VC 등 40레벨의 획득 가능한 프리미엄 보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즌 5 프로 패스를 구매하여 자동으로 메탈릭 실버 배기 팬츠와 메탈릭 실버 패딩 재킷, 다크 매터 Austin Reaves MyTEAM 카드, 시즌 5 프로 패스 팩을 받으세요. *NBA 2K25 프로 패스를 이용하려면 기본 게임과 인터넷 연결, NBA 2K 계정이 필요합니다. **VC(Virtual Currency)를 이용한 MyTEAM 팩 구매는 한국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