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stpunk 2
폭풍은 끝나지 않았다 이 게임은 <프로스트펑크>에서 종말론적인 거센 폭풍 이후 30년 만에 발생한 일이다. 지구는 여전히 끝 없는 폭풍과 혹한이 지속되고 있다. 당신은 자원이 결핍한 대도시의 리더로서 플레이하게 된다. 대외 팽창과 내부 갈등은 피할 수 없는 현실이다. 도시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리고 그로 인한 결과를 감수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프로스트펑크 2>에서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구역을 창설하여 새 규모의 도시를 건설할 수 있다. 모든 기능부서가 제휴하여 도시가 정상 운행토록 하는 동시에 시민의 발전 방향을 제시할 기술도 연구해야 한다. 도시는 쇠망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11 bit studios의 게임 공동 감독 겸 디자인 디렉터인 Jakub Stokalski 씨는"<프로스트펑크 2>는 여전히 도시와 그 사회에 대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사회계층 분화가 심각해져 촉발된 사회 내부의 혼란은 새로운 위협에 직면하게 될것임을 의미한다. 우리는 인간의 야망에 대한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종말적인 설정을 사용합니다, 궁극적으로 따져보면, 인간세계를 망치는 것은 자연이 아니라 인간의 본성이기 때문입니다.” 스튜어드로서 파별 사이를 조율한다 도시가 성장함에 따라 새로운 법률을 만들고 통과시키는 것은 더욱 복잡한 문제가 된다. 사람들은 차차로 미래에 대한 이견을 갖고 갈등으로 이어지는 파벌로 나뉘어 진다. 의회는 이러한 아이디어가 때로는 격렬하게 충돌하는 곳이다. 이러한 갈등으로 인해 도시가 쇠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스튜어드로서의 역할이다. 새로운 위기를 관리하는 동시에 인류를 새로운 운명으로 이끌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