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Dogs: Legion - Bloodline
에이든 피어스가 돌아왔습니다! 시즌 패스에는 Watch Dogs에서 에이든과 렌치를 다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스토리 확장팩 Bloodline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이든 피어스가 청부를 맡으러 런던에 왔습니다. 이제 그는 메인 게임 이전 시점의 새로운 이야기에서 렌치와 팀을 이룹니다. 강력한 군용 로봇 기업과 이에 맞서는 한 DedSec 멤버 사이에서 에이든은 곤란한 상황에 놓입니다. 에이든에게 진정한 아군은 없습니다. 그가 살벌한 도시에서 적을 해치우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기댈 수 있는 건 자신의 투지와 경험뿐입니다. Bloodline을 별도로 구매할 시 원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