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cooked! 2
Overcooked가 혼란으로 가득한 새로운 쿠킹 액션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양파 왕국으로 돌아가 요리사 팀을 구성해 최대 네 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클래식 로컬 협동 모드 및 온라인 플레이를 즐기세요. 앞치마를 졸라매세요… 세상을 (다시) 구해야 할 때입니다! 프라이팬을 벗어나, 불 속으로... 당신은 Ever Peckish로부터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이제 새로운 위협이 도사리고, 빵 좀비들의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부엌으로 돌아갈 때입니다! 광란의 온라인/로컬 멀티플레이 - 혼란스러운 로컬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팀원 간 반죽이 잘 맞아야 합니다. 먹지 말고 눈에 양보하세요 - 초밥 레스토랑, 마법 학교와 광산에 위치한 새로운 부엌에서 요리하세요! 침 튀기지 말고 침착하세요! - 순간 이동 장치를 통해 이동하고, 움직이는 플랫폼을 건너며 모습을 바꾸는 다이내믹 부엌에서 재료를 던져 시간을 절약하세요. 식욕을 돋우세요! - 초밥, 케이크, 버거, 피자 등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새 메뉴를 요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