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0 고대 코인 - 고대인의 잃어버린 상자
고대인의 잃어버린 상자에는 해적 엠포리움에서 쓸 수 있는 고대 코인이 550개 들어있습니다. 강요하는 건 아니지만, 네 단어만 말하겠습니다: 아주 조그만 원숭이 조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