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50 고대 코인 - 고대인의 왕실 금고
고대인의 왕실 금고에는 해적 엠포리움에서 쓸 수 있는 고대 코인이 2550개 들어있습니다. 코인은 옷, 아이템, 동물, 돛, 동물, 선수상... 동물을 구입하는데 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