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레더블
인크레더블의 부츠를 신고 히어로 마스크를 쓴 채 슈퍼 히어로 놀이터로 뛰어드세요! 함께 슈트를 차려입고 미스터 인크레더블, 미세스 인크레더블, 프로존, 바이올렛, 대쉬가 되어 플레이하며 놀라운 힘으로 뮤니시버그를 구하세요. 도시를 탐험하고, 옴니드로이드를 쓰러뜨리고, 언더마이너와 싸우고, 스크린슬레이버의 최면 계획을 막으세요. 악당을 모두 물리쳐 슈퍼히어로를 다시 합법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