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 판다
드림웍스 쿵푸 팬더 DLC로 여러분 내면의 힘을 보여주세요! 제이드 궁전에서 포, 그리고 무적의 5인방과 함께 쿵푸의 달인이 되세요. 화려한 액션이 가득한 전투를 발차기, 권법, 뻥튀기뻥 공격을 하며 헤쳐 나가며 모험으로 가득 찬 맵을 누비고, 영화에서 나온 주요 대결을 재현하고,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 판다스틱한 즐거움을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