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 여우 번들
이 번들에 포함된 의상, 통화, 감정 표현 및 가장 지혜로운 동반자 등을 활용하여 모험을 더 쉽게 풀어나가십시오! 실용적인 사냥꾼 의상을 입고 충성스러운 적갈색 여우를 데리고 바다로 향하십시오. 눈에 띄지 않아야 할 경우에는 뒷주머니에 숨겨 둔 숨어서 엿보기 감정 표현 세트를 사용하십시오. 은밀한 여우 번들에는 고대 동전 550개, 적갈색 여우, 숨어서 엿보기 감정 표현 번들, 해적을 위한 사냥꾼 의상(모자, 재킷, 바지, 벨트 및 부츠) 및 전초 기지 상점에서 사용할 보너스 10,000 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