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코와붕가! 십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가 이 파격적인 DLC로 Minecraft에 등장했습니다. 네 마리의 거북이 중 한 마리가 되어 무시무시한 적을 물리치고 슈레더로부터 뉴욕을 구하고 피자를 모두 먹어치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