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Undead Airman Character
Z 계획이 실행됐을 때, 수백만 명의 병사들이 죽음에서 깨어났지만 모두가 살육을 일삼는 구울이 된 것은 아니었습니다! 헥터는 망자의 전쟁 중에 알프스에 추락했지만, 언데드로 다시 깨어난 뒤에도 자신의 신사로서의 품격만은 잃지 않았습니다! 그의 가슴에서 튀어나온 프로펠러 날에 걸리지 않게만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