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Shotgun Pistol Bundle
권총에 경이로운 파괴력이 담겼다면 믿으시겠어요? 믿으셔도 좋습니다! 권총 그립에 더블배럴 샷건을 추가한 이 밀수 총은 엄청난 화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조준은 신경 쓰지 마세요. 폭발 반경이 상당하기 때문에 앞을 가로막는 건 뭐든지 박살낼 수 있으니까요! 이 무기 번들에는 다음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샷건 권총 - 부적 2개 (장식 샷건 탄약, 로그 트루퍼) - 맞춤형 무기 스킨 2개 (장난감, 장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