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Paratrooper Zombie Character
하늘에서 내려와 지옥을 선사할 때입니다! 알프스 산에 추락한 헥터 제닝스 대위가 눈밭에 두고 온 것은 그의 생명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자신의 비행기 잔해에서 찾은 낙하산 부대원 복장을 다시 챙겨 입은 이 Undead Airman(언데드 항공병)은 세련된 스타일로 상대를 처치하고 자신의 생명을 앗아간 언데드를 산산조각낼 만반의 준비를 갖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