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Molten Lava Weapon Skins
지옥의 불길에서 온 가장 뜨거운 좀비 살상 스킨을 소개합니다! 이 무기 스킨으로 녹아내린 용암을 당신의 장비에 적용하세요.* *스킨은 기본 게임에 포함된 모든 무기에 적용 가능하며, DLC 무기와는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