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Mission 9 - Return to Hell
이제 끝장을 볼 시간입니다! 좀비 대종말을 일으키는 사악한 비밀을 알아내고 지옥 깊은 곳으로 뛰어들어 ‘공허’라고만 알려진 죽음보다 더욱 끔찍한 운명의 공간에 빠진 동료를 구출하세요. 오컬트의 세력은 최후의 승리를 차지하게 될까요? 아니면 영원한 죽음을 맞이하게 될까요? 지옥으로의 귀환은 Zombie Army 4: Dead War의 무시무시한 3부작 캠페인, 지옥으로의 귀환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미션입니다! 끔찍한 적들과, 수집품 등으로 가득한 이 새로운 1~4인 플레이어 미션 속에서 저주받은 세계를 탐험하세요! 수많은 역경을 이기고 여기까지 생존한 당신, 과연 지옥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