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French Resistance Fighter Character
레지스탕스 만세! 나치의 공격으로 인해 가족을 잃은 마리는 언데드가 나타나기 전부터 2차 세계대전의 진정한 공포를 경험했습니다. 프랑스에서 가장 악명 높은 게릴라 전사 중 한 명인 그녀는 결국 히틀러의 끔찍한 플랜 Z를 저지한 팀에 합류했고 유럽을 덮친 언데드를 몰아내기 위해 쉬지 않고 싸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