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Carbon Weapon Skins
맞습니다, 이제 검게 칠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 스킨*으로 당신의 무기에 검은색 카본 느낌을 더하세요. *스킨은 기본 게임에 포함된 모든 무기에 적용되지만 DLC 무기와는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