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American Sea Captain Character
대혼란을 일으킬 시간입니다! 장난기 많은 선원인 조사이어는 위험천만한 습격작전을 수행하는 병력들을 태우고 지중해 지역으로 이동하는 등 저항군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습니다. 이제 그는 이탈리아의 좀비 퇴치 분대의 일원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