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Farm
주변 숲을 배회하는 언데드를 피하면서 보람찬 라이프 시뮬레이션 요소와 농사 미니 게임을 즐기세요! 농장에 고용되어 일하게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이제부터 정직하고 보람찬 노동으로 가득한 밝은 미래가 펼쳐집니다. 가축에게 먹이를 주고 물을 먹이고, 개와 말을 씻기고, 양의 몸에서 진드기를 잡고, 새 작물을 심고, 젖소의 우유를 짜고, 낚시를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일주일을 보내세요! 각 활동은 미니게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항상 다채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겁니다… 그런데 뭔가 잘못된 게 있습니다. 주변 숲에서 귀한 자원을 모으려면 숲속을 배회하는 좀비의 저녁거리가 되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톱다운 픽셀 아트 스타일로 선보이는 ZombFarm은 좀비의 반전이 추가된 라이프 시뮬레이션입니다. 과연 당신은 어두운 숲을 장악한 좀비의 위협을 이겨내고 농장을 완전히 바꾸고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