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ar of the Spider
세월은 흘러가지만, 거미는 항상 남아있기 마련이죠... 하지만 그것도 여기까지입니다! Kill It With Fire: Year Of The Spider로 1년 동안의 박멸 대소동을 기념하세요. 이 추가 콘텐츠는 새로운 임무, 모드, 거미 유형, 다양한 장비 및 업그레이드로 가득합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콘텐츠는 바로 거미의 자연 서식지인 뒷마당에서 거미와 혈투를 벌이는 "거미 굴 속으로"입니다. 원격 조종 드론을 사용해 하늘 위로 날아올라 숨어있는 거미들을 쫓아버린 후, 엔진에 시동을 걸고 예초기로 쓸어버리세요. 힘든 일을 도맡아 하는 게 지긋지긋하신가요? 그러면 절친 블루베리 맛으로 거미들을 당신만의 거미 브로 군대로 만드세요! 새로운 크리스마스 모드로 한 해에서 가장 멋진 기간을 기념하세요. 각 레벨의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하여 산타의 최신식 레이저 무기 등 멋진 보상을 잠금 해제하세요. 유령과 좀비가 더 마음에 드신다면 새로운 핼러윈 모드를 즐겨보세요. 첫 3개의 임무를 밤 시간대에 탐험하며 새 목표를 완료하고 오싹한 유령 거미를 상대하게 됩니다. 각 레벨의 목표를 전부 완료하여 에어 혼, 끔찍한 ""호주 모드"" 모디파이어 등을 잠금 해제하세요! 이외에도 신규 업그레이드, 추적기 업그레이드, 모디파이어, 새로운 오메가 파일 등 다양한 콘텐츠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비밀들도 잊지 마세요. 그 중에는 게임 전체를 배경으로 보물찾기를 벌여야 하는 비밀도 있습니다! 오늘 바로 Kill It With Fire: Year Of The Spider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