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 뱅! WWE 2K22의 모스트 원티드 팩에서 WWE 명예의 전당 선수 믹 폴리의 가장 하드코어한 페르소나 캑터스 잭 등 레슬링계의 거물들을 만나보세요. 여기에 WWE 명예의 전당에 올랐던 베이더, NXT UK의 일리야 드라구노프, NXT의 인디 하트웰, 그리고 호시탐탐 빈틈을 노리는 바텀리스 핏의 부기맨까지 싸움에 가담합니다! 각 플레이 가능한 슈퍼스타의 MyFACTION 진화 카드도 포함됩니다. 모스트 원티드 팩은 WWE 2K22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