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의 시작. 경쟁의 마무리. MyRISE 메가 부스트와 함께라면 여러분의 WWE 2K22 데뷔 무대는 누구도 막지 못합니다. 추가 특성 포인트 200개로 MyPLAYER 등급과 특성을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MyRISE 메가 부스트는 WWE 2K22 디럭스 에디션과 WWE 2K22 nWo 4-Life 에디션에 들어 있는 시즌 패스로도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