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4 WCW 팩
컨트롤러를 쥐고 WCW 시대의 위대한 다섯 레전드들과 함께 추억의 여행을 떠나 보세요! WCW 팩은 '다이아몬드 커터의 대가' Diamond Dallas Page, 비할 데 없는 실력자 Mr. Perfect, 전설의 선수 Iron Sheik, 예측 불가 Great Muta, '종합 패키지' Lex Luger 등 인기 선수를 포함합니다! 각 플레이 가능한 슈퍼스타는 자체 핑크 다이아몬드 MyFACTION 카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더불어 WCW 팩은 전통적인 매치와 WarGames 매치를 모두 지원하는 WCW Fall Brawl WarGames 경기장을 최초로 제공합니다. WCW 팩은 WWE 2K24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