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 - Season Four - Stage Two Liveries
이 시즌 4 리버티 팩에는 경기 중 여러분의 차량을 눈에 띄게 해주는 특별한 리버티 컬렉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게임 내 정해진 수의 차량에만 가능하며, 해당 차량을 사용하는 모든 게임 모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