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eckfest Season Pass
깔끔한 하나의 번들 가격으로 확장된 Wrecfest의 세계를 이용해 보세요. 시즌 패스에 포함된 콘텐츠: - 20대의 미친, 그리고 유명한 차량들 - 20가지의 광기 넘치는 장식 - 새로운 장갑과 림 등이 포함된 꾸미기 팩 모든 아이템은 Wreckfest가 출시된 이후 8가지 DLC 팩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