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eckfest Complete Edition
본 에디션에는 Wreckfest의 기본 게임과 Season 1 & 2의 모든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reckfest: 최고의 전면전 레이싱! 파괴적인 충돌! 결승선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접전! 그리고 차량을 부수기 위한 새롭고 다양한 방법들! Season 1 & 2 포함 사항: - 32대의 흥미로운 차량 - 20가지의 미친 루프 장식 - 새로운 장갑과 림 등이 포함된 차량 꾸미기 팩 9대의 차량은 모든 에디션이 출시된 이후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