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Generations - Citroën C4 WRC 2010
2007년과 2010년 사이, Citroën C4 WRC는 참가했언 56회의 WRC 랠리에서 36회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 기간을 완벽하게 지배하며, Sébastien Loeb은 C4와 함께 Citroën을 위해 34승을 거두었고, 이 차는 Loeb의 후계자인 Sébastien Ogier에게 최초로 2010년 두 차례 WRC 랠리 승리를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당대에 있어서는 상당히 독특한 디자인이었지만 뛰어난 성능을 가졌던 이 차는 WRC 랠리 차량 중 가장 인기있는 차에 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