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9 Barcelona SSS
SSS는 바르셀로나의 웅장한 역사 지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킷은 다른 기념비 주위를 돕니다. 구불구불한 기술적인 도로는 드라이버에게 진정한 도전이며, 드라이버는 스테이지 동안 두 번의 원형 회전 코너를 극복해야 합니다. 바르셀로나 SSS는 엄청나게 많은 군중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군중은 대회의 중심에서 아스팔트 도로 위의 경주가 펼쳐지는 것을 목격합니다. 팬들을 위한 진정한 선물이며, 팬들에게는 좋아하는 차량과 드라이버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