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9 Audi Quattro A2 1984
최고의 드라이버가 운전하는 Audi Quattro A2는 랠리의 전설이 되었습니다. 80년대 초 드라이버 및 제조사 월드 챔피언십에서 여러 차례 우승했으며 힘과 민첩성으로 랠리 팬들에게 큰 인상을 주었습니다. 그룹 B의 기준으로 여겨지는 이 기술 혁명은 오늘날에도 랠리 팬들 사이에서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륜 구동과 터보 엔진을 처음으로 도입한 차량의 결과는 궁극의 짐승이었습니다! WRC 9에서 이 차량을 모는 것은 마치 인생처럼 진정한 도전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