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8 - Lancia Delta HF Integrale Evoluzione (1992)
Lancia Delta는 궁극의 랠리카입니다! 1974년부터 1992년까지 11개의 제조사 타이틀과 4개의 드라이버 타이틀은 WRC 역사상 어떤 차량도 넘보지 못하는 기록입니다. 또한 참가한 65개의 랠리 중 46번 우승하기도 했습니다. 최고 수준의 성능을 가진 이 차량은 조종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