랠리의 전설 Colin McRae가 운전한 1997 Subaru Impreza WRC는 월드 랠리 챔피언십의 지난 50년 역사 속에서 진정으로 상징적인 차량 중 한 대일 것입니다. 1997년 이 차를 탄 Colin McRae는 역시 Subaru Impreza WRC를 몰았던 핀란드인 Tommi Mäkinen의 뒤를 이어 2위로 경주를 마무리했습니다. 인상적인 이 차량은 상징적인 푸른색 덕분에 즉시 알아볼 수 있습니다. DLC에는 Colin McRae와 Nicky Grist가 승리한 Rallye Sanremo 또한 기념일 모드용 역사적 이벤트로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