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10 Mitsubishi Lancer Evo V 1998 Xbox One
1998년 제조사 타이틀을 거머쥔 Mitsubishi Lancer Evo V는 또한 Tommi Mäkinen에게 그의 세 번째 드라이버 타이틀을 선사했습니다. 그는 1998년 이 차를 타고 WRC 10의 기념일 모드 이벤트로 DLC에 포함된 Rallye Sanremo를 포함해 네 번의 랠리에서 승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