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탱크 훈련 기지의 도로를 따르는 아레나 판처플라테는 WRC에서 가장 상징적인 슈퍼 스페셜 스테이지 중 하나입니다. 1:1 스케일로 복제된 이 스테이지는 최근 몇 년간 WRC 플레이어들 가운데서 가장 좋아하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손꼽혀 왔습니다. 잦은 노면 변경으로 인해 트랙션은 지속적으로 도전을 선사하며, 수많은 탈선방지석 - 길가를 따라 서 있는 거대한 콘크리트 덩어리 - 은 충돌 시 드라이버들에게 회복의 여지를 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