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괴 2500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금괴는 나치에 점령된 파리에서 벌어지는 전투에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에게 도움이 되는 무기 스킨, 장비, 소모품 구매에 사용하는 게임 통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