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fenstein II: The Freedom Chronicles - Episode 0
에피소드 제로에서는 미국 영토에서 자유를 위해 싸우고 나치의 압제에 대항하는 전설적인 미국의 영웅인 조셉 스탈리온, 제시카 밸리언트, 제럴드 윌킨스를 소개합니다! 이 DLC 미션에서 그들의 특별한 능력을 이용하고 무기를 장착해 나치를 처단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