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GSPAN (윙스팬) + 유럽 확장 + 오세아니아 확장
번들 포함 내역: WINGSPAN (윙스팬) WINGSPAN (윙스팬): 유럽 확장 WINGSPAN (윙스팬): 오세아니아 확장 WINGSPAN (윙스팬)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편안한 1~5인용 전략 카드 게임입니다. 각 새는 세 서식지 중 한 곳에서 강력한 조합을 확장합니다. 목표는 최고의 새를 찾아서 나의 야생 동물 보호 지역으로 불러모으는 것입니다. WINGSPAN (윙스팬): 유럽 확장에서 다른 대륙으로 여정을 떠나보세요. 유럽의 다양한 서식지를 탐험하며 새롭고 흥미로운 능력을 가진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새들을 만나보세요. 수상작인 Wingspan: Oceania 확장팩을 이식한 본 게임에서는 오세아니아의 놀라운 땅으로 여정을 떠납니다. 호주와 뉴질랜드의 새,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자원 및 매커니즘을 배워 야생 보존지를 만드는 모험을 이어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