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of Dead
와이오밍 퍼거토리, 1888년. 매캐한 화약 냄새와 어둠, 죄악과 저주, 윈디고와 마녀가 공존하는 세계. 그곳을 지나가는 영혼의 기억이나 문화, 믿음이 실체화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혼돈의 세계. 기억하는 것이라곤 검은 형체밖에 없는 망자가 깨어나면서, 진정 신화적인 결과를 초래할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합니다. 자유로운 트윈 스틱 컨트롤과 전술적 엄폐 전투가 결합된 빠른 진행의 엄폐 슈팅 게임에서, 살아 있는 망자 윌리엄 메이슨(론 펄먼의 음성 연기)이 되어 퍼거토리의 음울하고 황폐한 세계에 뛰어들어 보세요. 당신의 실력을 시험해야 합니다. 무작위로 생성되는 미지의 사냥터에서 엄폐물 뒤에 숨어 총으로 적을 제압할 방법을 찾아내세요. 황량한 서부가 끔찍한 어둠에 휩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