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 of the Hunter - Free UTV
평범한 차로 원하는 사냥터에 가긴 힘들겠고, 그렇다고 걸어가기엔 하루 종일 걸리겠죠. 가파른 경사와 험한 지형을 넘나들어 네즈 퍼스 밸리, 트란실바니아 등 광활한 땅과 언덕에 제격인 새로운 UTV가 찾아왔습니다. 무료 콘텐츠 팩에서 전역 차륜차량(Universal Terrain Vehicle)을 세 가지 색상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