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의 시발점은 정신이다." 70년대는 음악계에 큰 변화가 있었던 시대이자 펑키 패션과 문화적 아이콘의 붐이 일었던 시절입니다. 고전미를 뽐낼 수 있는 자신만의 의복과 장비 세트를 착용하고 계속 작전을 수행하는 것은 어떨까요? 포함 항목: - 전체 의상 아이템 세트 - 차량용 페인트잡 - 무기용 커스텀 스킨 해제된 아이템은 옷장이나 주문형 자동차 앱, 해커 스페이스의 3D 프린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