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자기 주장을 펼친 후 행동하라." 모더니즘은 예술과 문화의 규칙을 재정립했고 해당 사조에서 파생된 강렬한 색채와 무늬의 영향력은 지금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이든, 그저 표준을 다시 세우려고 하는 사람이든 이 팝아트 요소가 물씬 풍기는 팩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포함 항목: - 전체 의상 아이템 세트 - 차량용 페인트잡 - 무기용 커스텀 스킨 - RC 장비용 스킨 해제된 아이템은 옷장이나 주문형 자동차 앱, 해커 스페이스의 3D 프린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