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요란하게! 조용한 건 못 참아." 스래쉬 메탈은 베이 지구에서 발생했고 또 영원할 것입니다. 록 스피릿이 느껴지는 패치 재킷과 더러운 스니커즈, 페인트잡으로 스래쉬 메탈을 찬양할 수 있습니다. 포함 항목: - 전체 의상 아이템 세트 - 차량용 페인트잡 해제된 아이템은 옷장이나 주문형 자동차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