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Dogs: Legion - 얼티밋 팩
Watch Dogs: Legion 얼티밋 팩에는 고유 스킬과 외모를 갖춘 캐릭터 3명이 포함된 어반 정글 팩, 3가지 마스크, 프리미엄 부스터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