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Dogs: Legion - 골드 에디션
골드 에디션에 포함된 시즌 패스에는 확장팩 1개, 추가 미션, 4명의 영웅, 오리지널 Watch Dogs 컴플리트 에디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능한 모든 인력을 포섭해가며 레지스탕스를 결성하십시오. 해킹하고, 잠입하며, 전투를 벌여 몰락하기 직전인 근미래의 런던을 되찾아야 합니다. 레지스탕스에 합류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도시에서 만나는 누구든지 영입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저마다의 사연과 개성, 고유한 스킬을 탐색해 보십시오. 온라인 모드에서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미션에 도전하며 레지스탕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