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tales - The Tavern Opens!
선술집 영업을 시작하세요! 워테일즈의 관리 및 시뮬레이션 확정을 통해 자신만의 선술집을 관리하고 확장하세요. 모험 중 부대를 위한 부와 명예를 축적하세요. 초기 시설을 구입하고 선술실에 가장 잘 맞는 장식을 선택하세요. 직원을 고용하고 매일 찾아오는 손님들을 만족시킬 최적의 메뉴를 개발하세요. 인력 관리 직원들의 전문 분야, 레벨, 그리고 급여에 기초하여 숙련된 직원들을 모집하세요. 민간인 모집병들 중에서 선택하거나, 부대에서 선술집으로 동료들을 이동시키세요. 직원들을 다양한 역할에 고용, 관리 및 배정하고 생산을 최적화하여 효율성을 향상시키세요! 아니면 단순히 경쟁자들에게 스파이를 보내 그들의 전문 분야를 습득해 오는 건 어떤가요? 고객 만족 실현 고객은 왕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각 고객은 특정 선호(메뉴의 음식과 음료, 가구, 노래, 보안 수준 등)를 가진 파벌에 속합니다. 고객의 방문은 선술집의 수익과 명성, 그리고 특별 이벤트로 이어질 수 있으니, 시설을 새로 장식하고 목표로 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가격과 혜택으로 조정하세요. 잔해에서 경이로움으로 장비와 장식에 투자하며 인력을 확충하고, 목표하는 고객에 맞게 메뉴를 개선하여 선술집을 향상시키세요. 강도단과 경비대들 사이에서든, 거래상과 귀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든, 보상을 얻고 가장 주목받는 시설이 되세요. 선택은 여러분 몫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성공을 시기하는 경쟁자들과 그들의 잠재적인 스파이 작전에 유의하세요. 여러분의 시설이... 고센버그와 같은 크나큰 도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을까요?